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청약/주식] 일진 하이솔루스 청약 당첨되었어요~! 주린이, 동학 개미들 일어나라~~!!!

by 전설의마녀 2021. 8.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세상의 재미있는 이슈들로 돌아온 전설의 마녀예요~!

 

 

요즘 날씨가 아침저녁으로는 조금 쌀쌀해져서 그런지 벌써 가을이 다가온 느낌이네요~~

이웃님들~! 환절기일수록 감기 걸리기 쉬우신 거 아시죠??

우리 모두 감기 조심해요!!

 

 


 

 

오늘 해 볼 이야기는,,,,,,

 

 

 

바로 주식 이야기예요.

저는 주식을 잘 모르는 주린이 중에 주린이인데요,,, 요즘 다들 주식 열풍이잖아요...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A2021050316140000896

 

주식 투자자 43% "코로나 이후 시작"… 92% "계속할 것"

지난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전 세계 주식시장이 크게 하락한 뒤 급반등한 직후부터 이른바 ‘동학개미 운동’으로 불리는 개인들의 주식투자 열풍이 거세다. 올해 4월 8일 한국은행이 공개한 '2020

www.hankookilbo.com

기사에서도 연일 코로나로 주식 인구가 늘었다고 하던데 사실 저도 저기에 일조했어요ㅎㅎ,,,

 

 

 

 

그런 주린이인 저에게 아직 주식은 넘넘 어려워요ㅜㅜ

 

많이 따는 것도 물론 좋지만, 잃지 않게 투자하고 싶은데, 아마 그럴 때 가장 좋은 게 괜찮은 청약에 도전하는 거 아닐까 싶어요!

 

아무래도 경쟁률이나 뉴스를 보고 웬만큼 따라 하면 그래도 가장 안정적으로 주식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싶어서요^^

 

 

저번에 카카오 뱅크는 깜~박하고 놓쳤지만, 이번엔 놓치지 않았는데요,,, 그런 제가 이번에 신청한 청약은 바로바로,,,

 

 

 

출처 : 일진하이솔루스 홈페이지 상단

 

 

일진하이솔루스 에요~~~!!!

 

 


 

 

 

여기서 잠깐!

일진하이솔루스가 어떤 회사인지 먼저 알아야겠죠?

 

 

 

출처 : https://www.newsdirectory3.com/iljin-high-solus-flew-margin-36-yen-competition-ratio-654-5-to-1/

 

 

 

일진하이솔루스는 일진 다이아몬드의 자회사입니다.

수소 관련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라고 해요.

(그냥 간단히 수소 관련주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일진하이솔루스의 청약 일정은 아래와 같아요.

 

 


청약일 :  2021년 8월 24일(화) ~ 8월 25일(수), 10:00~16:00

청약 단위는 100주까지는 10주, 500주 까지는 50주라고 합니다.

배정 공고일 및 환불일은 8월 27일(금)입니다! 

또한, 실제 상장일은 9월 1일 예정입니다.

주관사는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 현대차증권, 대신증권이라고 해요!

 

 

 


 

 

 

 

그렇다면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하실,,,,,

저는 과연 어디서 몇 주를 사서, 몇 주를 받았을까요???

 

 

바로, 미래에셋증권에서 20주를 신청해서 운 좋게 2주를 받았답니다!

저는 1.xx주가 될 거라는 기사를 보고 당연히 1주겠거니 하고 있었는데 운좋게 2주가 되었더라고요ㅎㅎㅎㅎ

 

 

어서 9월 1일이 되어서 이번에 많이 올랐으면 좋겠어요... (다른 곳에서 너무 퍼서,,,,,)

 

 

 

 

 

저도 우리 이웃님들도 이번 청약 성공하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은 이만 줄여볼게요!

 

댓글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된답니다ㅎㅎ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여러분 우리 모두 파이팅~~!~!~!~!~!~!❤

 

 

반응형

댓글